본문 바로가기

가로수길에서 만난 이탈리아, High Street Italia 하이스트리트 이탈리아

Joon : Be 2024. 5. 1.

이탈리아 무역공사(ITA)가 직접 운영하는 홍보관인 High Street Italia (하이스트리트 이탈리아) 에 다녀왔습니다!

이곳은 이탈리아의 문화와 역사가 담긴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곳인데요.

 

강남의 가로수길 안에 위치하여 있으며, 1층과 2층이 전시장으로 되어있었는데, 볼 만한 것들이 꽤 많아 저는 혼자 3시간 정도 여유롭게 즐기고 왔습니다. 1층에 음료와 간단한 식사를 제공하는 카페도 있었는데, 젤라또와 피자, 파스타 등을 판매하는 것 같았습니다. 저는 시간가는줄 모르고 구경하다 마감시간을 놓쳐 먹지 못했는데, 다음 방문시에는 젤라또와 음식들을 먹어봐야겠네요 !

 

 

 

고대 로마 건축에서 영감을 받은 디자인으로 꾸며진 하이스트리트 이탈리아는 건면 파스타, 올리브오일, 발사믹, 치즈, 와인같은 식료품부터 의류, 바디워시, 필기구 등 다양한 이탈리아 브랜드의 상품들을 구경할 수 있는곳입니다.

 

 

 

예로부터 이태리하면 장인정신, 이태리 장인 이라는 말이 따로 있을정도로 이탈리아 브랜드는 신뢰도가 꽤 높은편인데, 요식업에 종사하고 특히 이탈리아의 음식 문화를 사랑하는 저에게는 천국이 따로 없었습니다.

 

 

 

너무 많아 사진을 다 찍지 못했지만, 이 외에도 침구류와 의류 브랜드, 가구, 펜, 젤라또 기계 등등 정말 다양한 상품들이 전시 되어 있었으며 저는 올리브오일과 발사믹 식초를 좋은 가격에 줍줍해왔습니다. 특히 발사믹식초는 수입이 잘 되지 않는 브랜드인데 나름 괜찮게 구매한 것 같아요!

 

올리브오일 : Melchiorri umbria extra virgine oliv oil 500ml

발사믹 식초 : Bellei Nastronero invecchiato IGP (12년산) 250ml

 

두개 합쳐서 5-6만원 대에 구매하였는데, 제 기억엔 발사믹이 3만원 후반대였던 것 같습니다 !

12년산 발사믹 식초가 3만원대라니 너무 매리트가 넘치는걸요.. ㅎㅎㅎㅎ핳 행복합니다.

그냥 빵사서 발사믹 + 올리브오일에 찍어먹기만 해도 바로 극락행 확정이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