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냉장고를 부탁해', 시즌 2 제작 확정, MC 및 출연진 정보

Joon : Be 2024. 11. 12.

'냉장고를 부탁해' 시즌 2, 5년만의 컴백

JTBC의 인기 요리 예능 프로그램 '냉장고를 부탁해'가 시즌 2로 돌아옵니다!

냉장고를 부탁해 시즌 2가 2024년 12월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데요. 기존 프로그램인 '냉장고를 부탁해'는 2014년부터 2019년까지 방영되어 스타의 냉장고 속 재료를 활용해 셰프들이 15분안에 요리를 완성하는 프로그램으로 시청자들의 많은사랑을 받았습니다.

 

냉장고를 부탁해

 

방송 일정 및 시청 방법 안내

냉장고를 부탁해 시즌 2는 2024년 12월 첫 방송을 예고했는데요, 자세한 방송 일정은 아직 나오지 않은 것으로 추후 공지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방송 후에는 OTT 플랫폼인 티빙에서 다시보기 서비스를 제공하여 다시볼 수 있다고 합니다.

 

새로운 셰프들과 함께 돌아온 쿡방의 원조

이번 '냉장고를 부탁해' 시즌2는 프로그램의 상징인 15분 요리 대결은 그대로 유지하면서도 새롭게 합류한 셰프들로 색다른 매력을 선보일 예정인데요. 시즌 1에서 찰떡 호흡을 보여준 김성주와 안정환이 다시 MC로 돌아왔으며 셰프 라인업으로는 '흑백요리사'에서 준우승을 차지한 에드워드 리와 '마스터셰프 코리아 시즌2' 우승자인 최강록이 합류한다고 합니다. 또한 시즌 1에서 독특한 요리로 사랑받았던 김풍도 출연을 확정했습니다. 또한 기존에 있던 멤버인 이연복 셰프도 프로그램에 합류한다고 발표했습니다.

 

 

프로그램의 특징과 기대 포인트

이번 시즌은 기존의 15분 포맷을 유지하면서도 새로운 셰프들의 합류로 더욱 다채로운 요리 대결이 펼쳐질 예정인데요. 특히, 에드워드 리와 최강록의 합류로 글로벌한 요리 스타일과 창의적인 메뉴 구성이 기대됩니다. 또한 김성주와 안정환의 유쾌한 진행이 프로그램의 재미를 더할 것으로 보입니다.

 

냉장고를 부탁해 시즌 2는 5년만의 귀환으로 많은 시청자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는데요. 새로운 셰프들의 합류와 기존 MC들의 재회로 더욱 풍성한 콘텐츠를 선보일예정이니, 요리에 관심 있는 분들은 놓치지 마시기 바랍니다 !

댓글